[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8
로그인 페이지> 회원가입에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완료 후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본인 인증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번호: 27
휴대폰 본인 인증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았다면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문자를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와 같은 방법에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한국신용평가(1600-1522)로 직접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번호: 26
로그인 페이지> 로그인 버튼 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 또는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입력하셨던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상담 시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확인을 위해 몇가지 문의 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25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혹은 설정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번호: 2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설정 에서 회원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학원 인증이 완료된 계정이라면 '사업장 해지' 절차를 먼저 진행한 후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해지가 가능하기에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회원정보] 회원 탈퇴 후 동일한 정보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번호: 23
회원탈퇴 후 24시간 동안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에-딧은 통통통 One ID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탈퇴 시 훈장마을, 통통통 솔루션, 통통통Edu, 고릴라이드 등 연결된 정보가 삭제될 수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주문/결제/대량주문]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번호: 22
에-딧은 학원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중개해주는 플랫폼으로 전화주문이 불가합니다.
다만 대량주문의 경우 입점사와 개별 협의 후 "맞춤결제"를 진행 가능합니다.
[주문/결제/대량주문]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21
에-딧은 학원과 학원에 다니는 학부모, 학생을 위해 만들어진 폐쇄몰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불가하며, 회원 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주문/결제/대량주문]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0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을 선택 시 발급 방법을 선택 후 결제요청을 눌러주시면 입력하신 정보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지출증빙용 선택 시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됩니다.
(결제완료후) "로그인>마이 페이지>왼쪽바 세금계산서 신청"에서 사업자 등록번호와 기재시 기입해주신 정보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주문/결제/대량주문]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9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후에는 변경이 어려운 부분으로 신청 시 다시 한번 검토후 신청을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