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mber_type => [] member_id => []

에딧

MENU

자주 묻는 질문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8

    로그인 페이지> 회원가입에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완료 후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본인 인증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았다면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문자를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와 같은 방법에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한국신용평가(1600-1522)로 직접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번호: 26

    로그인 페이지> 로그인 버튼 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 또는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입력하셨던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상담 시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확인을 위해 몇가지 문의 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혹은 설정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번호: 2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설정 에서 회원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학원 인증이 완료된 계정이라면 '사업장 해지' 절차를 먼저 진행한 후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해지가 가능하기에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탈퇴 후 24시간 동안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에-딧은 통통통 One ID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탈퇴 시 훈장마을, 통통통 솔루션, 통통통Edu, 고릴라이드 등 연결된 정보가 삭제될 수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대량주문]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번호: 22

    에-딧은 학원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중개해주는 플랫폼으로 전화주문이 불가합니다.

    다만 대량주문의 경우 입점사와 개별 협의 후 "맞춤결제"를 진행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대량주문]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21

    에-딧은 학원과 학원에 다니는 학부모, 학생을 위해 만들어진 폐쇄몰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은 불가하며, 회원 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 [주문/결제/대량주문]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20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을 선택 시 발급 방법을 선택 후 결제요청을 눌러주시면 입력하신 정보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지출증빙용 선택 시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발생됩니다.


    (결제완료후) "로그인>마이 페이지>왼쪽바 세금계산서 신청"에서 사업자 등록번호와 기재시 기입해주신 정보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 [주문/결제/대량주문]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   

    번호: 19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후에는 변경이 어려운 부분으로 신청 시 다시 한번 검토후 신청을 요청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