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mber_type => [] member_id => []

에딧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4

    로그인 페이지> 회원가입에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완료 후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본인 인증시 인증번호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번호: 3

    휴대폰 본인 인증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았다면 휴대폰 단말기의 스팸문자함 또는 통신사의 스팸문자를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와 같은 방법에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한국신용평가(1600-1522)로 직접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번호: 2

    로그인 페이지> 로그인 버튼 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 또는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입력하셨던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상담 시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확인을 위해 몇가지 문의 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혹은 설정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번호: 0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설정 에서 회원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학원 인증이 완료된 계정이라면 '사업장 해지' 절차를 먼저 진행한 후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해지가 가능하기에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