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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세부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1조 (총칙)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용목적 및 보유기간)
제3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제4조 (개인정보의 열람, 갱신, 수정 또는 삭제)
제5조 (동의철회)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제7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위탁에 관한 사항)
제8조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의무)
제9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제10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
제11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제12조 (링크사이트)
제13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제14조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제15조 (광고성 정보 전송)
제16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제17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제18조 (고지의 의무)
제1조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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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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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용목적 및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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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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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관 출입번호 |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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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
회원가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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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법인명, 아이디, 휴대폰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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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
계약사항 및 주문내역 안내 |
법인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수집일로부터 5년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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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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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취소 금액 환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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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동법 시행령 제6조 제1항 제4호)
- 라.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동법 시행령 제6조 제1항 제1호)
- 마. 사이트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동법 시행령 제41조 제2항 제2호)
- 바. 특정 금융거래정보 기록 : 5년(『전자금융거래법』 제22조,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1항)
- 아. 제세공과금 대납을 위한 정보 : 5년(『소득세법』 제145조 및 제164조)
- 자.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0조)
- 차. 개인신용정보 : 5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0조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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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자 |
제공목적 |
제공항목 |
보유/이용기간 |
입점사[입점사리스트] |
주문상품의 배송, 청약의사의 확인, 거래이행, 고객상담, AS 등 불만처리 |
성명, 아이디,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문정보, 수취인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
구매확정 또는 교환/환불 완료일로부터 3개월 |
- ③ 다음의 경우 당사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 『형사소송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파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특정금융정보법』 등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나. 통계작성, 과학적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관계 법령에 따른 가명처리를 완료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④ 당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 편의 제공 등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고객님이 동의한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를 필요한 업무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타 업체에 수집, 보관, 처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케이지이니시스 |
결제대행서비스 |
비즈톡㈜, ㈜가비아씨앤에스 |
카카오 알림톡 발송 대행 |
11번가㈜ |
모바일 쿠폰발송 |
세종텔레콤 |
080 수신거부 서비스 |
㈜엘지유플러스, ㈜가비아씨앤에스 |
문자발송 |
각 입점사 |
불만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고객센터운영) |
㈜가비아씨앤에스, ㈜다우기술 |
입점사 통합관리 솔루션 연동 |
㈜가비아씨앤에스 |
회원정보 DB시스템 운영/관리업무 |
㈜가비아씨앤에스, ㈜아이더블유네트웍스 |
이메일 발송 업무 (iMailer) |
NICE평가정보㈜ |
본인인증 (PASS) |
㈜케이지이니시스 |
지급대행 서비스, 정산처리 |
㈜가비아씨앤에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 (하이웍스) |
㈜굿스플로 |
배송위치/도착정보 등 서비스제공업무 |
㈜니블스카이 |
쿠키 기반 데이터 활용, 맞춤형 정보 제공 (IFDO) |
㈜다우기술 |
상품정보, 주문서정보, 배송정보 솔루션연동 (사방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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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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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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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처리 직원은 최소한의 담당자로 제한하고 있으며,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나. 출입통제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당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 - 스팸성 게시물
-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 동의 없는 타인의 개인정보 공개
- -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당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시한 경우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광고성 정보 전송)
당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으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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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 ① 당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고객의 의견수렴과 불만처리를 위하여 회원관리자를 지정해서 해당 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
- ② 당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③ 당사는 고객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처리센터]
- - 이메일 : ed-it@daekyo.co.kr
- - 전화번호 : 1599-0712
-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123, (지플러스타워) 9층 906호~908호
- ④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합니다.
- ⑤ 이메일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⑥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1833-6972)
-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3570)
- -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https://ecrm.cyber.go.kr / 국번없이 182)
제17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당사는 고객이 양질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담당자들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담당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
개인정보 민원담당자 |
성명 |
장규은 |
탁동일 |
소속부서 |
플랫폼 R&D 본부 |
플랫폼 사업팀 |
직책 |
본부장 |
팀장 |
전화번호 |
070-5003-05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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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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